맘모스공주님의 군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맘모스공주님의 군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맘모스공주
리뷰52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6
군고구마를 싫어할 수 있을까요
군고구마는 달콤하고 구우면 삶았을 때보다 풍미와
식감 맛 모두가 더 좋아지네요
다소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칼로리가 조금 높다는
단점 외에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영양성분도
좋아 자주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중형(151g)
198kcal
군고구마
4.8(리뷰 572개)
·식단기록2.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