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6
점심으로 혼자 쉐이크쉑 햄버거를 먹었어요 가격대는 있지만 신선한 야채와 숯불멋이 나는 패티, 잘 튀겨진 포테이토와 달다구리한 밀크쉐이크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한번씩은 생각나는 조합이라 혼밥 외식메뉴로 좋을 것 같아요 밀크쉐이크도 여러맛으로 선택 가능해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