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콩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콩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콩
리뷰14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6
한라산 등산 후에 먹은 차돌박이 한 판이에요. 지친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꿀맛으로 느껴졌습니다. 얇게 썬 차돌박이를 불판에 올리자마자 고소한 기름향이 확 퍼지고, 금방 익어 바로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씹을수록 고소함이 진하게 올라오고, 등산 후 허기진 배를 제대로 채워주는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