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부자나야나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부자나야나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부자나야나
리뷰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6
시장에서 장보고 손칼국수 먹었어요.~ 입구에서 흰밀가루 반죽을 치대고 듬성듬성 칼질을 해서 뜨거운 물에 방금 익혀 나온 칼국수에요.^^ 진한 멸치육수가 시원했고 일정하지 않은 굵기의 면들이 쫀득하고 반갑게 느껴지더라구요. 갓담근 겉절이에 시장표 손칼국수 곁들여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