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6
육회초밥입니다
주말저녁 남편과 함께 먹으러 갔는데요
육회가 아주 듬뿍 올라가 있어서
씹는맛이 좋아요
양념이 참기름과 쪽파 깨 소금이 들어가
있어서 적당한 간이 입맛을 돌게 했어요
좋은 소고기를 사용했고
얼어있지 않은 생고기를 사용해서 고소했어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