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0
쫄깃한 어묵을 구매해서 어묵볶음을 해먹었어요!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다진마늘,간장,올리고당 넣고 볶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반찬으로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