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네엄마는님의 카페라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니네엄마는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니네엄마는
리뷰1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6
카페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의 고소함과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첫 모금에서는 은은한 커피 향이 퍼지고, 뒤이어 크리미한 질감이 입안을 감싸며 균형 잡힌 맛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과하지 않은 맛 덕분에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마신 후에도 은근한 여운이 남아 만족스러운 한 잔이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