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6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6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6
리뷰3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6
두부조림을 먹었다.
두부조림은 두부를 먼저 부쳐 양념장에 졸여 만든 음식으로, 간장 • 고춧가루 • 마늘 • 설탕 등으로 단짠 양념으로 조리한다.
두부에 양념이 잘 베게 하려면 물기를 제거한 후 밑간을 하고, 양념을 졸여 만드면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