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26
눅눅함 하나도 없이 바삭하고 시즈닝이 많지는 않지만 은은 짭짤하고 맛있어요. 튀긴 과자라 양조절해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단백질도 꽤 들어있어요. 한봉지 양이 넉넉해서 여러 번 나눠먹기도 좋았습니다. 과자 좋아하는 다이어터 분들에게 추천
#다이어트식 #간식

1개(60g)
288kcal
오리온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5.0(리뷰 11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