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콩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6
고소하고 맛있는 콩국수를 오랜만에 시켜 먹었어요 여름에 먹으니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얼음도 들어 있어서 더욱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육수가 콩국물로 만들어져서 더욱 더 맛있게 느낄 수가 있었어요 앞으로 여름에 자주 먹을 것 같은 음식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