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0510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0510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0510
리뷰19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27
칼국수를 삶아 찬물에 씻고 마트에서 산 검은 콩물에 말아 만든 콩국수에요 면은 너무 두꺼우면 씹기 힘들수 있어 중간 정도 굵기의 면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오이를 채 썰어 같이 올리고 소금을 더해서 간을 맞추면 크게 힘들이지 않고 간편한 콩국수가 완성되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