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7
콩나물볶음 너무 좋아하는데요. 고기집에서 콩나물을 볶아먹었어요. 열을 가해도 특유의 탱글함을 잃지 않는 콩나물의 식감이 일품이네요. 씹을수록 배어 나오는 시원한 채즙이 양념과 어우러져 더 맛있어요. 참기를을 넣어 볶았더니 참기름의 진한 향기가 매콤한 양념의 감칠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주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