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우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우우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우우
리뷰53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7
점심으로 콩나물과 대패삼겹살 볶아먹고 조금남은 양념에 김치잘게썩어넣코 김가루넣코 볶음밥으로 마루리해서 한끼해결했습니다 맛은 볶았으니 당연히 맛있었어요 콩나물의 아삭아삭한식감이 살아있고 양념을해서 그런지 다른반찬이 필요없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