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74 작성일자 26.04.27
오늘 수수도도 씹히네 남편이 얘기하더라거요 오늘 21곡식 들어가있는거 잡곡 주문 해서 이걸로 만들었다고 햤어요
그랙더니 빕이 왜이리 구수하지 라고 먹을때마나 한입에 넣을때마다 얘기하더라거여 오늘 맛잇게 밥 먹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앗습니ㅏㄷ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