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스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7
산에 놀러갈때 친구가 스지 수육 삶아서 와서 맛보았습니다. 스지 수육은 처음인데 엄청 부드럽고 맛이 좋네요. 질겨보였는데 전혀 그런감은 없었습니다. 육향이 깊어서 맛있고 같이 양념장 준비해와서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단백질 보충 잘 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