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7
카페에서 친구랑 만나면서 디저트로 망고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조각케이크에 생크림이 예쁘게 발라져있고 시럽에 절여진 망고가 3조각 올려져 있었어요. 로즈마리도 꽂혀있었고요.
망고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달고 부드러운 맛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