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0
감자샐러드를 먹었어요! 감자를 포실포실하게 쪄서 으깨두고 삶은달걀도 2개 쪄서 으깨서 넣은 다음 마요네즈, 소금, 설탕 넣어서 비벼주면 너무 맛있어요! 빵에 발라먹어도 최고지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