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0814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70814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0814
리뷰8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27
ㅈ냉장고 털이 하려고요 오이도 많아서 잘게 깍둑썰기로하고 사과 방울토마토 게살은 찌끔 없어서요 드레싱은 레몬즙 마늘 올리고당 올리브유 간장조금 시큼하게 드시려면레몬즙 세스푼 넣고 견과류도 넣으면 식감도 있고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건강식으로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