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동아오츠카 오란씨 파인애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7
레트로 추억의 음료. 오란씨 파인애플 맛 마셨어요. 과일의 상큼함이 살아있는 천연과즙과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저칼로리 음료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요. 탄산의 짜릿함이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250ml)
49kcal
동아오츠카오란씨 파인애플
4.7(리뷰 30개)
·식단기록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