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7
남편이 치킨 먹고 싶다고 해서 정말 오랜만에 교촌치킨 주문했어요.
레드윙은 처음 먹어보네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 맞는 메뉴인 듯합니다.
첫 입부터 청양고추의 알싸한 매운맛이 올라오면서도 단순히 맵기만 한 게 아니라 단짠단짠 양념맛이 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