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8
맛있는 콩국수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쫄깃한면에 고소한 콩국물이 시원하고 너무 맛있어요.
콩국수는 소금을 살짝 넣어줘야 맛이 더 진하고 좋아요.
콩국수를 좋아해서 더워지기 시작하면 자주 먹는 음식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고소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콩국수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