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녹차님의 팔도 왕뚜껑 국물 라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녹차님의 팔도 왕뚜껑 국물 라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녹차
리뷰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8
전자레인지 조리면이 뭔가 더 쫄깃쫄깃쫄깃하고 불지 않은 느낌이라서 맛있더라구요. 왕뚜껑 국물라면은 그닥 좋아하지 않은데 라볶이는 너무너무 제 입맛이네요. 약간 매콤한 맛도 나고 딱 알고 있는 라볶이의 그 느낌이에요. 편의점에서 2+1 행사할 때 사면 괜찮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30g)
520kcal
팔도왕뚜껑 국물 라볶이
4.8(리뷰 20개)
·식단기록9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