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소보루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소보루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959 작성일자 26.04.28
에어프라이어로 살짝 구워주면 겉에 소보로가 훨씬 더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살아납니다 풍미가 올라오고 아넹 빵도 촉촉하게 맛있습니다 고구마맛도 적당히 나면서 달달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하나 잘라서 친구들이랑 나눠먹으면서 행복을 느껴요
#일반식 #간식

1인분(90g)
280kcal
파리바게트고구마소보루빵
4.7(리뷰 10개)
·식단기록92회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