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8
교촌치킨의 레드윙입니다. 매콤하고 알싸한 양념이 듬뿍 발라진 레드윙은 바삭하고 고소합니다. 교촌치킨 특유의 튀김옷이 얇지만 바삭하게 씹혀서 식감이 좋습니다. 매콤한 양념은 골고루 잘 발라져서 입안가득 얼얼한 매운맛을 느끼며 치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