숑숑이야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숑숑이야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숑숑이야
리뷰15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8
안국동 '황생가칼국수'는 깊고 진한 사골 국물 맛이 일품이라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 더없이 든든한메뉴입니다.
미쉐린 가이드에도 소개될 만큼 내공 깊은 맛을 자랑하며, 현재도 늘 활기차게 운영 중인 서울의 대표 칼국수 가게입니다.
담백한 수육과 쫄깃한 면발은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