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8
하도 생두부만 먹다보니까 익힌 맛있는 두부 먹으려고 두부조림 했습니다 조금 슴슴하게 하려고 해서 많이 짜지는 않았어요 근데 좀 더 간이 베려면 조금더 오래 끓일걸 그랬나봐요 그래도 오랜만에 조림 먹으니까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