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8
주말에 친구만나 이탈리안 레스토랑 방문했을때 먹은 안심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위에 버섯소스가 푸짐하게 올라가있어 고기와 버섯을 함께 먹었는데 고기만 먹는것보다 훨씬 식감도 감칠맛도 맛있었습니다. 버섯과 썬토마토가 잘 볶아져서 아주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살짝 핑크빛이 보일정도로 부드럽게 익혀져서 질기지 않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