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칠갑농산 들깨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53 작성일자 26.04.28
들깨 수제비를 먹었다. 고소한 들깨 향이 국물에 진하게 퍼져서 한 숟갈 뜰 때마다 깊고 부드러운 맛이 느껴졌다. 쫄깃한 수제비와 어우러져 식감도 좋았고, 따뜻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줬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든든해서 한 그릇 먹고 나니 몸이 포근해지는 기분이었다. 쌀쌀한 날씨에 딱 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27.5g)
267kcal
칠갑농산들깨수제비
4.9(리뷰 17개)
·식단기록2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