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8
배달 시켜 먹은 것도 아니고 전자레인지도 아니고 가스레인지도 아니고 에어프라이어도 아니에요. 친구가 직접 만들어 준 육회 직접 칼질까지 해서 꼭 수타 짜장면처럼 고기가 울퉁불퉁해서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육회 만들어주는 친구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