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그리팅 당귀제육볶음 세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그리팅 당귀제육볶음 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9
당귀와 제육볶음 세트를 같이 먹었습니다. 점심때 고기랑 같이 당귀를 쌈싸 먹었더니 당귀가 씁쓸한 맛도 나면서도 한약 맛도 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야채 종류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고 당귀는 제가 좋아하는 야채 중에 하나입니다.ㅋ
#일반식 #점심

1인분(292g)
310kcal
그리팅당귀제육볶음 세트
4.9(리뷰 19개)
·식단기록8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