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미소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9
미소 라벤이 나왔습니다. 미소의 깊은 육수 맛이 되기 진하고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를 돼지 육수로 만든 느낌이었어요. 보통 마심에도 간은 이미 충분해서 짜게 먹지 않는 이상 기본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따로 토핑 추가를 하지 않아도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일반식 #저녁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