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9
양갈비 먹엇어여 팬에 굽지않고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해서 구웟더니 기름도 튀기지 않아서 너무 편하더라구여
180도 15분정도 구웟더니 딱 알맞아여! 누린내도 안나고 와사비나 쯔란을 찍어먹으니 더더 맛잇어! 시즈닝해서 그냥 먹어도 좋아여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