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GS25 안맵데이 버터오징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GS25 안맵데이 버터오징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9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구이가 점심 반찬으로 나와서 오랜만에 먹었어요. 쫄깃하고 질겅질겅 씹는 맛이 매력이랍니다. 짭잘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술안주로 먹어도 좋고요. 너무 마르지 않아서 촉촉한 질감이라서 먹기에도 편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97kcal
GS25안맵데이 버터오징어
5.0(리뷰 6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