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식감은 꽤 균형이 잘 맞는다. 바삭하게 튀겨진 패티, 아삭한 양상추, 부드러운 번이 조합되면서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을 준다. 특히 양상추의 신선도가 괜찮은 매장에서는 씹는 재미가 확 살아난다.
다만 패티 자체가 두껍지 않아서 “한입에 쏙 들어가는 간편함”은 있지만, 동시에 볼륨이 부족하다는 의견도 많다그래도 난 맛있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