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가되고싶다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빼가되고싶다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빼가되고싶다
리뷰6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9
간식으로 오랜만에 던킨도넛 먹었어요.신제품이 여러개 나왔더라구요.근데 가격이 많이 비싸졌네요.
밥은 먹기싫고 그래서 도넛 주문해봅니다.달아서 아메리카노 타서 같이 먹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아요.도넛은 개당 칼로리가 높아서 많이 먹지는 못하겠네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