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찌개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찌개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9
저녁에 회식이 있어서 섞어찌개를 시켜 먹었습니다.
부대찌개처럼 햄이랑 소시지가 들어있고 돼지고기를 간 민찌고기가 추가로 들어갔네요.
게다가 라면사리 우동사리 각종 사리들도 추가되서 약간 잡탕 느낌도 났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가스레인지로 바로 끓여먹어서 편하긴 했는데 식으니 점점 짜지긴 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80g)
484kcal
찌개우동
4.8(리뷰 8개)
·식단기록1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