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9
저녁에 회식이 있어서 차돌박이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얇게 슬라이스 되어 있어서 돌판에 구우니 열기에 금방 익혀먹을 수 있어서 편하긴 했네요.
그런데 가게 서비스가 너무 엉망진창이라 두번다시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음식맛도 그렇게 맛있게 먹지 못해서 안타깝네요ㅠ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