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루이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루이
리뷰5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30
쉐이크쉑 대표 버거 쉑버거입니다.
햄버거 주문시 소금 빼고 주문한 상태로, 고기육즙과 번에 버터풍미가 더욱 더 느껴지는 맛으로, 버거 단품으로는 9,200원 가격이고, 크기가 작고 양이 매우 적은 편입니다.
상추, 토마토, 치즈, 고기패티로 소금을 빼도 살짝 짠맛이 느껴지고, 싱글쉑 과 더블쉑 두가자 있습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감자튀김, 쉐이크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피프티피프티 음료를 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