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앙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앙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30
친구와 함께 즐거운 등산을 하던 중 정상에서 먹은 고구마앙금빵은 정말 꿀맛이었어요. 빵 속에 꽉 찬 노란 고구마 앙금이 아주 부드럽고 달콤해서 지친 체력을 보충해 주기에 딱 좋았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고구마 본연의 풍미가 정말일품이에요. 휴대하기 편하고 든든함도 오래가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6g)
225kcal
파리바게트고구마앙금빵
4.3(리뷰 6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