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승님의 스팸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승님의 스팸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승
리뷰1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30
점심으로 간단하게 한그릇음식으로 준비했다. 마늘기름을 내서 자투리 야채 양파,애호박을 볶고, 스팸 뜨거운물에 샤워해 놓은것을 넣었다. 굴소스와 간장으로 간하고 밥을 넣어 열심히 셰킷셰킷. 요리프로가 많아서 파기름이니 마늘기름이니 모두가 가정요리사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76kcal
스팸볶음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