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코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코쏘
리뷰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30
부침용 단단한두부에다 시판용 두부조림소스를 넣고 마늘과 파를 곁들여서 10분정도 졸여먹었습니다. 너무 짜지도 않고 간이 두부에 쏙쏙스며들여서 진짜 밥도둑이더라구요. 잡곡밥과 곁들여서 먹으니 왠지건강해지는 느낌도 들었구요. 리뷰쓰면서 또해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