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혀니님의 딸기잼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사랑혀니님의 딸기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혀니
리뷰185
조회수 72 작성일자 26.04.30
오늘 간식으로 리얼마이즈저당딸기잼을 넣은 요거트를 먹었어요. 평소 단음식은 칼로리가 너무 높고 달아서 안먹게 되는데 리얼마이즈저당딸기잼은 1스푼당 30~40kcal 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요.
무가당 요플레나 탄산음료에 넣어 먹으니
굿입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테이블스푼(20g)
50kcal
딸기잼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