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노브랜드 24결 버터 시나몬롤 페스츄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노브랜드 24결 버터 시나몬롤 페스츄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30
시나몬이 들어있는 빵들은 한 번 데워서 먹는 게 훵씬 더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가볍게 데워서ㅜ먹어도 좋지만 에어프라이어로ㅠ구워서 먹어주면 훨씬 더ㅜ빵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페스츄리 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달달한 계피향도 제대로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9g)
320kcal
노브랜드24결 버터 시나몬롤 페스츄리
4.9(리뷰 8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