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30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는 써있는 조리법대로 렌지에 두번 나누어 돌려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쌀떡이 진짜 쫀득쫀득하게 엄청난 식감을 보여줍니다. 렌지에 돌려 먹는 다른 떡볶이도 많은데, 그 중 이게 제일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어묵이나 후랭크 들어있는거 말고 이거 드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