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30
맑고 개운한 육수에 칼국수입니다.
얇은 계란지단, 김가루, 대파가 올라가 있고, 속에 고기가 들어간 전형적인 한국식 칼국수예요.
국물이 매우 시원하고 깔끔했고,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김치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잘 맞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