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88님의 스타벅스 고구마생크림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88님의 스타벅스 고구마생크림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88
리뷰383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4.30
스타벅스 고구마 카스텔라 생크림 케이크 먹었습니다
1조각 140g, 400~450칼로리 정도 입니다
몇 달 만에 먹는 케이크라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생크림과 고구마 무스가 정말 부드럽고 케이크 위에
카스테라 가루가 고소하고 풍미가 좋았습니다
양심상 둘이서 나눠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40g)
445kcal
스타벅스고구마생크림케이크
4.8(리뷰 10개)
·식단기록32회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