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시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30
베이컨이랑 치즈 잔뜩 올린 시저샐러드에요~ 상큼하게 레몬유자 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 원래 드레싱보다 저는 상큼한게 더 담백하고 입맛에도 맞더라구요. 식전에 먹기 너무 좋고 야채가 싱싱해서 더 좋았습니다~! 건강한 한끼로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3g)
430kcal
시저샐러드
5.0(리뷰 38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