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30
두부 매콤하게 조림 만들었습니다. 토마토를 잘게 다져 넣어 상큼한 맛도 있고, 고춧가루가 매운거라 매운 맛도 있어서 밥을 두그릇이나 먹을 수 있었어요. 두부 사놓은게 한모 밖에 없어서 하나 넣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다음엔 더 많이 만들어야겟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