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으니이님의 글라이드 닭가슴살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으니이님의 글라이드 닭가슴살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으니이
리뷰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30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을 섞어 닭볶음탕을 만들어 먹고 양념이 너무 많고 맛있어서 밥을 넣어 닭볶음밥을 만들어 두끼를 해결했어요. 고추기름과 야채를 가미해서 풍성하고 불맛도 나고 맛이 업그레이드되어 더 맛있게 먹었어요. 식구들이 다음에도 해달라고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25g)
480kcal
글라이드닭가슴살볶음밥
5.0(리뷰 4개)
·식단기록5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