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송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티송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티송
리뷰1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30
sns에서 본 레시피로 만들어 보았어요~두부를 무거운거 올려서 물기를 쫙 빼주는게 포인트..5분이상 물기를 빼서 1cm정도 남기고 잘라줍니다 에어프라이기에 해도되고 저는 그냥 후라이팬에 구었는데 팬에올리고 양념장(간장 굴소스 마늘 맛술 참기름)을 끼얹어 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